|
HOME > Business > POP

|
|
|
구매시점 광고로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 장소에서 직접적으로 판매 촉진효과를 노리는 광고이며 '구매시점 광고' 라고도 한다.
POP광고는 매장에 있는 모든 광고 즉 옥외간판, 포스터 기타 디스플레이류도 포함한다.
흔히 제작되는 인쇄 소품으로는 제품이나 Package, 포장지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형, 천정이나 선반에 줄로 매달게 만든 것, 제품이나 선반 위에 세워 놓게 만든 입체형, 제품이나 매장의 작은 틈에 끼워 넣을 수 있는 끼움식, 각종 창문시트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.
백화점이나 대리점, 가판 등 판매방법이나 장소에 따라 제작형태 또한 다양하므로 용도에 맞게 제작형태나 사양을 결정하여야 할 것이다.
대부분 인쇄 소품들은 모양따기를 하거나 입체형으로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. 그리고 각종 배너도(실내용, 실외용) 이동의 용이성으로 제작이 증가하고 있다. |
|
|
|
|
|